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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제2조 정의 회사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스마트폰,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홈페이지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웹페이지를 의미합니다.
이란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의미합니다.
서비스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건강 관리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용자의 신체적 특성, 생활습관 등에 대해 확인하고, 체성분 분석을 통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플랜을 제공합니다.
신청 취소이용자서비스의 신청을 취소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품회사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와 운동 소모품, 식단 세트 등 기타 유형의 상품을 결합하여 판매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사전패키지회사가 처음으로 서비스를 신청한 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휴대용체성분분석기가 포함된 상품을 말합니다.


제4조 서비스 계약의 체결 이용자회사의 홈페이지와 앱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에서 애플 또는 구글 IAP(In-App-Purchase)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결제할 경우 앱스토어 정책에 따라 홈페이지와 판매 가격 또는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했을 때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 종목 전환, 사업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었다면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이용권 등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8조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이용자 자격은 서비스를 진행하는 시점까지 유지됩니다.
이용자가 탈퇴를 원하는 경우 회사에 다음 방법으로 요청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업무일 기준 5일 이내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의 이름,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회사에서 지정한 메일 주소로 발송합니다.
challenge@onesoftdigm.com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회사에서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이용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이용자 정보를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정보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등 이용자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호의 사항에 관하여 이용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목록의 열람 및 선택
㉯ 서비스 상세정보 확인
㉰ 신청하기 클릭
㉱ 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환불 규정 안내)
㉲ 성명,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 입력
㉳ 결제수단 선택
㉴ 결제금액 재확인
㉵ 결제

이용자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 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결제 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이용자서비스에 대한 이용 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서비스 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만 14세 미만 아동의 신청은 받지 않으며, 법정대리인의 대리 신청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위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승낙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승낙 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 이용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12조 휴면계정의 편입 이용자가 계속해서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는다면 활동이 정상적으로 이뤄질 수 없다고 판단하여 이용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휴면계정으로 편입합니다.
휴면계정에 편입되면 모든 계정정보와 개인정보사항이 별도의 DB로 분리됩니다.
단, 휴면계정 편입 전까지 작성 등록된 리뷰와 게시물 등은 그러지 아니합니다.
휴면계정에 편입된 경우라도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통해 휴면상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회사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 또한 이용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이용자가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이용자는 서비스 내의 관리기능을 통하여 게시물의 공개 옵션 설정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탈퇴 또는 계약해지, 해제를 하더라도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의 게시물을 삭제하기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정책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간 통합 등의 사유로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변경•이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8조 배송 회사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중 배송이 이루어지는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또는 날씨 및 택배사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되며, 회사의 별도 사전 공지 또는 이용자와의 협의가 있었던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무료 배송 조건이 아닌 제품은 이용자에게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제20조 취소 · 환불의 적용 배제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의 신청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작 24시간 미만일 때 이용자의 단순변심으로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신청 철회를 하더라도 사전패키지의 비용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사전패키지가 멸실·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사전패키지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사전패키지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22조 면책 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이용자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는 건강을 위한 식단 ·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나, 의료 서비스는 아닙니다.
전문적인 의학 진단이나 처방을 대체할 수 없으며, 건강 상태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우려되는 부분이 있다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회사는 건강에 문제가 있음에도 의사와의 상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상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분쟁 해결 회사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회사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회사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12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 : 2021년 12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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