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피트러스
사업정보
회사소개
뉴스룸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사업정보
인증 · 특허 · 수상
파트너
피트러스
디바이스
앱
서비스
Language
English
Korean
Language
Language
English
Korean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원스마트다이어트
피트러스 플러스
피트러스 T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Plus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Plus
FAQ - Fitrus Plus 카테고리
All
앱
측정
열린 분류
디바이스
품질보증
8
디바이스
피트러스 플러스는 의료기기인가요?
피트러스 플러스
는 의료기기가 아니며, 질병의 진단∙치료∙치유∙예방을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질병의 진단∙치료∙치유∙예방에 대한 상담은 반드시 전문가와 진행해주십시오.
7
디바이스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중 하나인 USB 케이블(Micro 5pin)을 사용하여 충전합니다.
6
디바이스
처음 사용 시 충전해야 하나요?
충전하여 보내 드리나, 배송하는 동안 배터리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시 완충 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5
디바이스
디바이스를 충전하고 있을 때, 블루투스 연결은 여전히 동작하나요?
네, 충전 중에도 모든 동작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4
디바이스
측정 후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따로 전원 버튼을 꺼야 하나요?
아니요,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측정이 끝난 후 자동으로 디바이스가 꺼집니다.
3
디바이스
디바이스 OLED 디스플레이에는 무엇이 표시되나요?
마지막으로 측정한 심박수, 온도, 체지방률과 배터리 잔량 및 현재 걸음 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디바이스
디바이스를 리셋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피트러스 플러스
디바이스 하단의 전원 버튼을 약 5초간 계속 누르면 리셋됩니다.
디바이스가 멈추거나 오작동할 경우 리셋 후 사용해보세요.
1
디바이스
디바이스에서 활동량을 카운팅하는 시간 기준은 무엇인가요?
0~24시입니다.
Fitrus 앱
을 통해 최초 1회 측정을 하면 디바이스에 시간 정보가 입력되어 그 이후로 매일 자정 디바이스의 활동량 데이터가 0으로 리셋됩니다.
전체
8 · 1
쪽
목록
찾기
Search Target
제목+내용
제목
내용
아이디
글쓴이
제목+내용
제목+내용
제목
내용
아이디
글쓴이
찾기
검색어
필수항목
홈
개인정보처리방침
오시는 길
채용
갤러리
결제
대표
이대호
사업자등록번호
506-81-91901
본사
Address
3767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청암로 87 체인지업그라운드 401호
Tel.
054-282-4467
Fax.
050-4047-8250
미국지사
Address
3003 North 1st Street, San Jose, CA 95134, USA
Tel.
+1-217-377-2534
Homepage
us.onesoftdigm.com
Copyright
©
ONESOFTDIGM Co., Ltd.
All rights reserved.